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캐릭터추천좀요~~~~

하이아칸 붉은창기 2006-08-12 22:51 1406
붉은창기님의 작성글 6 신고

스킬이좀멋있구요;;

대미지는 구리지만않으면돼구요

미스도 많이뜨지만않으면되구요;;

돈이 다른캐릭보다 많이들면안대구요

렙업도 어렵지많안으면대구요

보조라기보다는 공격쪽? 핫튼 사냥하기좋은걸루 추천좀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진」
    2006.08.14
    티첼 추천치영 ㅋㅋㅋ 티첼 나중되면 좋아여 ㅋㅋ 뎀지 쩔어요 ` -`;;
  • 보리스
    네냐플 검은전사
    2006.08.13
    막심 보리스 나야 이셋추천 (막심은 나중에마검사하면쎼고 보리스는베기가원래쎄고 나야는 속공에 사기인 심(제생각) 잘고르세요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3
    저는 나야나 밀라를 추천합니다 나야나 밀라는 아템도 그다지비싸지않고 공격도좋기때문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2006.08.13
    돈 많이 안드는건 시벨린이 그나마 낫다고 보면되요 나야나 ㅋㅋ
  • 막시민
    네냐플 흥분놀부
    2006.08.12
    짱 막시민요 ㅋ 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짱
  • 막시민
    네냐플 샹크스˚
    2006.08.12
    밀라추천이요... 카드10장 무딜로 날리면 그시원시원함 끝내주죠...크덴도 엄청좋고 초반부터 별어려움없고 나중에도 사냥은 최강이죠 피케이도 딸리는건 아니고요 2차스킬 붉은사수포격 시전할때 이펙도 멋집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