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73 시벨린 앞으로 갈길이 막막...

네냐플 소울스피어 2006-08-12 22:19 807
소울스피어님의 작성글 5 신고

저 개성대로 찍은 시벨린인데요 렙은 73인데 찔기가 105 ㅡㅡ

덱스는 한 48? 어질은 3이랍니다 ㅠㅠ 어케 하죠 재분뛰어요? 저기 어제 74되서 스텟이 이렇게 됬는데 이대로 덱스찍으면서 나가면 안데나요???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몰디르의투지
    2006.08.20
    어허~또 묻어가네 ㄱㄱ
  • 시벨린
    네냐플 소울스피어
    2006.08.14
    저기.. 이대로 덱스 찍으면서 밀고 가면 안되나요?
  • 루시안
    네냐플 ☆황혼☆
    2006.08.14
    69 재분을 안하셨다면 어서 재분 하셔야겠네요 덱스가 48이면 해동사냥도 꽤 곤란하시니까요 레벨이 73이시면 어질러 (회피)로 재분하세요
  • 막시민
    네냐플
    2006.08.13
    재분 ㄱㄱ
  • 시벨린
    하이아칸 The빨강
    2006.08.12
    69때 재분 안하셨나요?ㅡㅡ; 아님?탱크?^^; 회피라면 빠른 재분 요망 ㅡㅠ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