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 개성대로 찍은 시벨린인데요 렙은 73인데 찔기가 105 ㅡㅡ
덱스는 한 48? 어질은 3이랍니다 ㅠㅠ 어케 하죠 재분뛰어요? 저기 어제 74되서 스텟이 이렇게 됬는데 이대로 덱스찍으면서 나가면 안데나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몰디르의투지2006.08.20어허~또 묻어가네 ㄱㄱ -
네냐플 소울스피어2006.08.14저기.. 이대로 덱스 찍으면서 밀고 가면 안되나요? -
네냐플 ☆황혼☆2006.08.1469 재분을 안하셨다면 어서 재분 하셔야겠네요 덱스가 48이면 해동사냥도 꽤 곤란하시니까요 레벨이 73이시면 어질러 (회피)로 재분하세요 -
네냐플 윤2006.08.13재분 ㄱㄱ -
하이아칸 The빨강2006.08.1269때 재분 안하셨나요?ㅡㅡ; 아님?탱크?^^; 회피라면 빠른 재분 요망 ㅡㅠ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