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두르넨사에 캐릭 기우고 잇느데 제가 돈이딸려서;; 친한 갑부친구 괌니다 아이디는 ○←ㅁ
한자임니다 이거 하구 ○오화월광참○이에요 쪽많이 날려주세요 친한 친구만들어봐요~ ^^
- 전체 댓글 :
- 10
-
하이아칸 살인과탐구2008.07.23자넨진정 친목이 겨우 부유 라 칭하는가!? -
네냐플 산스루2006.08.22-_-; 어이가 잠시 안드로메다에 출장을...의도가 매우매우매우 불순하군요.. 님께선 현친도 재력 보고 빌붙으시나요?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18의도가 불순하군요 -
네냐플 ☆황혼☆2006.08.14돈 밝히는 것도 문제고 관련성 없는 글도 문제고.. 자삭부터 하시죠 -
네냐플 갈리온드2006.08.13뭐지 이 어이업ㅂ은 놈은 . -
네냐플 『천상트레이』2006.08.13테일즈를 돈벌라고 하시낭 ㅡㅡ; -
네냐플 얌마노라줘2006.08.13미친거지-- -
네냐플 불량교사2006.08.13존나 뻔뻔하네. 그건 친구가 아니라 니 돈 받쳐주는 종이다 -
네냐플 윤2006.08.13-_ -;; -
네냐플 선화。2006.08.13-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