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걍 닦치고 막군해라
보리스 : 무딜 넘힘들어요 125 메트라 껴도 딜레 까기가
나야 : 아 범위 스킬 언제 만들어줘요 ?
티치엘 : 언제까지 힐러만 해야하죠 ?
이스핀: 스텟치가 부족해요
시벨린: 나또한스텟치가 만만치 않다오
밀라 : 언제까지 카드놀이만 할텐가
루시안 : 나도 개성있게 살고싶다고!!
막시민 : 막시민 하는사람 너무 많아요 줄어주세요
- 전체 댓글 :
- 0
걍 닦치고 막군해라
보리스 : 무딜 넘힘들어요 125 메트라 껴도 딜레 까기가
나야 : 아 범위 스킬 언제 만들어줘요 ?
티치엘 : 언제까지 힐러만 해야하죠 ?
이스핀: 스텟치가 부족해요
시벨린: 나또한스텟치가 만만치 않다오
밀라 : 언제까지 카드놀이만 할텐가
루시안 : 나도 개성있게 살고싶다고!!
막시민 : 막시민 하는사람 너무 많아요 줄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