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공베 가쟈 ㅅㅍ ㄹㄹ

네냐플 넘어지지마 2006-08-12 14:36 777
넘어지지마님의 작성글 0 신고

 

 걍 닦치고 막군해라

 

보리스 : 무딜 넘힘들어요 125 메트라 껴도 딜레 까기가

나야 : 아 범위 스킬 언제 만들어줘요 ?

티치엘 : 언제까지 힐러만 해야하죠 ?

이스핀:  스텟치가 부족해요

시벨린: 나또한스텟치가 만만치 않다오

밀라 : 언제까지 카드놀이만 할텐가

루시안 : 나도 개성있게 살고싶다고!!

 

 

 

 

 

 

 

 

 

 

 

막시민 : 막시민 하는사람 너무 많아요 줄어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