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마법의 양초를 구할려고하는데 마법의양초 재료주는 NPC는 다아는데 찻집에서는 윙 200개정도 줫는데 클릭해보니 막 //// 이런표시로 부끄러운 이모티콘이 뜨는데 왜 재료를 안주져?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청아。2007.05.31주는게 아니라 사는겁니다~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2어디 찻집인가요?? 라이디아요??? 흠 약 윙50개만줘두 됨 약150개사서 흰긴수염고래50 데이지50 찻집여자50 노마는 퀘스트해주면 호감도올라감 -
네냐플 브라운2006.08.12저는 50개정도주고 팔길래 삿는데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