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챕터

시벨린쳅터3 보상아탬이뭐에용?

네냐플 파애즈 2006-08-12 15:07 920
파애즈님의 작성글 6 신고
;;
전체 댓글 :
6
  • 시벨린
    네냐플 TkindW
    2007.08.07
    해적반지 +7만 + 경치 6000이상
  • 이스핀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19
    70000시드와 해적의 반지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황혼☆
    2006.08.14
    챕터 3 보상 아이템은 무조건 해적의 반지 입니다. 후에 챕터 4를 클리어하시고 클라드 무기점의 카나크 할아버지한테 말걸으시면 링 오브 호크아이로 만들어줍니다 (재료는 필수)
  • 루시안
    네냐플 dsvjsccuwejju
    2006.08.13
    해적반지입니다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12
    반지인가..기억이 가물^
  • 막시민
    네냐플 suho
    2006.08.12
    해적섬 깨는 거니깐 반지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