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샤벨≫<-이님글보고 어느정도는알겟는대여;;
이게임이여 경험치띁어먹어서 스킬올리자나여;;(ㅠ,ㅠ)
그러니까여
렙몇때 뭘 몇개올리고 렙몇때뭐ㅏㄹ몇개올리고
해서올려주세요
ex)렙5때 하드윕1개 뭐이런식으로요
까다로운강;; 아! 재캐릭**마세요~ 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밀랑스2006.08.12처음엔... 밀라는.. 물복으로가셔서. .카드스프레이만찍어주세영 ~~렙 2업씩 할떄마다 올리는데.. 흠. .60이면 마스터하공!! 10빵던져요!!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