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밀라육성법좀요(1~45)

하이아칸 붉은창기 2006-08-11 23:36 2466
붉은창기님의 작성글 1 신고

≪샤벨≫<-이님글보고 어느정도는알겟는대여;;

 

이게임이여 경험치띁어먹어서 스킬올리자나여;;(ㅠ,ㅠ)

 

그러니까여

 

렙몇때 뭘 몇개올리고 렙몇때뭐ㅏㄹ몇개올리고

 

해서올려주세요

ex)렙5때 하드윕1개 뭐이런식으로요

까다로운강;; 아! 재캐릭**마세요~ ㅋ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밀랑스
    2006.08.12
    처음엔... 밀라는.. 물복으로가셔서. .카드스프레이만찍어주세영 ~~렙 2업씩 할떄마다 올리는데.. 흠. .60이면 마스터하공!! 10빵던져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