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여러분 이하 영자님 필독

네냐플 홍구자식 2006-08-12 00:01 684
홍구자식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 레코르다블로 만들라고하믄

왜안디요?;; 영어 막뜸 ㅡㅡ server busy? 이러케 떠드내요

낮에 5시에 전화상담하니까 상담원은 잠시후에하라고 하고 ... ;ㅡㅡ

 

지금 5시부터니까 6시간 째내요 ...(어제부터도 그랫는디 ..오늘또그라내 ㅡㅡ)
이를 어찌합니까

;;;

답답해요 애들 렙업할때 저는 화만 내고있음 ..성격 다배릿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