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게임 레코르다블로 만들라고하믄
왜안디요?;; 영어 막뜸 ㅡㅡ server busy? 이러케 떠드내요
낮에 5시에 전화상담하니까 상담원은 잠시후에하라고 하고 ... ;ㅡㅡ
지금 5시부터니까 6시간 째내요 ...(어제부터도 그랫는디 ..오늘또그라내 ㅡㅡ)
이를 어찌합니까
;;;
답답해요 애들 렙업할때 저는 화만 내고있음 ..성격 다배릿내..
- 전체 댓글 :
- 0
게임 레코르다블로 만들라고하믄
왜안디요?;; 영어 막뜸 ㅡㅡ server busy? 이러케 떠드내요
낮에 5시에 전화상담하니까 상담원은 잠시후에하라고 하고 ... ;ㅡㅡ
지금 5시부터니까 6시간 째내요 ...(어제부터도 그랫는디 ..오늘또그라내 ㅡㅡ)
이를 어찌합니까
;;;
답답해요 애들 렙업할때 저는 화만 내고있음 ..성격 다배릿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