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꼭 크라이덴평원 -6에서 가져가야대나여? 사가니깐 아무말도 안하는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석만금2007.05.18주긴주나영? -
네냐플 I카일러스I2006.11.03전 안주던데요=ㅅ=우울합니다=ㅅ=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3아~ 그거요 ?? 크라이덴6으로가셔서 그림자병사라는 놈들이랑 싸워야합니다. 그놈들을 다 죽이고나서 카울 마법상점으로가서 말을걸면 될거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