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원래폭잇지않나요???????
근데 전 없넹 -.-
언제생기는건쥐.......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도플갱어22006.08.17잇핀 물복은 더블/카스/산화무 다쓰고요 찔기는 카스랑 더블 베기는 더블이랑 산화무쓰는데 보통 잇핀 찔기니까 카스가..;; -
네냐플 vl륜lv2006.08.13마지막으로 50때 퀘스트를 깨야얻을수있는 산화무2차스킬입니다. 질풍사도 2차고요 2차스킬 얻을려면 셀바스평원에서 眞아지다하카 잡아서 나오는 쿠로이깃털을 주면 되는데 -
네냐플 vl륜lv2006.08.13베기해봐라 이스핀 전체마법은 3개다 위에 인간들 제대로된 답변안할거면 그냥 있지 이스핀은 위에서 말했듯이 전체마법이 3개 30때 카운터스피어 40때 배우는 더블 크로스 슬래쉬 -
네냐플 흑마검랑2006.08.11보리스가 아닙니다! -
하이아칸 배고팡2006.08.11--;; 잇핀은 카스로해야죠;; 또 다른 전체 스킬나오면;;나머지 케릭은...;; -
하이아칸 정민깜찍o1v2006.08.11이스핀은 카스로 만족해야지,폭은 무슨,;;; -
네냐플 반하〃2006.08.11원래 폭없습니다; 이스핀은 카스죠; -
네냐플 현식민석2006.08.11아 30 때 전체공격마법이 생긴다는군영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