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 폭 없어요?

네냐플 현식민석 2006-08-11 14:30 991
현식민석님의 작성글 8 신고

원래폭잇지않나요???????

근데 전 없넹 -.-

언제생기는건쥐.......

 

전체 댓글 :
8
  • 이스핀
    네냐플 도플갱어2
    2006.08.17
    잇핀 물복은 더블/카스/산화무 다쓰고요 찔기는 카스랑 더블 베기는 더블이랑 산화무쓰는데 보통 잇핀 찔기니까 카스가..;;
  • 이스핀
    네냐플 vl륜lv
    2006.08.13
    마지막으로 50때 퀘스트를 깨야얻을수있는 산화무2차스킬입니다. 질풍사도 2차고요 2차스킬 얻을려면 셀바스평원에서 眞아지다하카 잡아서 나오는 쿠로이깃털을 주면 되는데
  • 이스핀
    네냐플 vl륜lv
    2006.08.13
    베기해봐라 이스핀 전체마법은 3개다 위에 인간들 제대로된 답변안할거면 그냥 있지 이스핀은 위에서 말했듯이 전체마법이 3개 30때 카운터스피어 40때 배우는 더블 크로스 슬래쉬
  • 루시안
    네냐플 흑마검랑
    2006.08.11
    보리스가 아닙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배고팡
    2006.08.11
    --;; 잇핀은 카스로해야죠;; 또 다른 전체 스킬나오면;;나머지 케릭은...;;
  • 티치엘
    하이아칸 정민깜찍o1v
    2006.08.11
    이스핀은 카스로 만족해야지,폭은 무슨,;;;
  • 티치엘
    네냐플 반하〃
    2006.08.11
    원래 폭없습니다; 이스핀은 카스죠;
  • 이스핀
    네냐플 현식민석
    2006.08.11
    아 30 때 전체공격마법이 생긴다는군영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