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아 여러분들 - -

네냐플 귀염틳렴츼 2006-08-11 14:19 863
귀염틳렴츼님의 작성글 1 신고

 

 

제발

 

 

 

돈버는방법

 

 

서버가 튕긴다는둥

 

 

이런소리는 하지맙시다 - -

 

서버가튕기면 개인문의를하던가 전화질을해서 물어보시던가 - -

그거 유저들이어떻게압니까? 다른사람들도 이게임즐길려고하는거지

서버튕기는거 알아낼려고하는게 아니란걸 알아두십시요 -

 

 

돈버는방법 -    물어봐야    노가다 뛰란소리밖에 더듣습니까?

다른사람들은뭐 하늘에서 돈이떨어져서 그거줍고 부자된줄아십니까?

당신의 운대로 득템이나 남이뿌린아이템드시던지

피깍는노력으로 한푼한푼모아 부자되시던지  -

 

차라리 돈달란소리가 100배낫지않겠습니까?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일본MC몽
    2006.08.20
    줏엇는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