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2차 스킬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비슷한 루시안과 비교 했을때 배우기 진짜 힘듭니다
진아지다하카 잡아야 되는데 잘 보이지도 않고 찾아다니다가 다른분들이 잡아 버립니다
그리고 잡는다고해도 바로 쿠로이깃털 안떨구고 몇마리 더 잡아야지 하나 떨구는데
산다고 해도 150만원 이상이나 갑니다..(레코르다블경우)
일딴 배우면 기쁘지만 그것도 잠시 써보면 진짜 쓸모없는 스킬이라는것은 느낍니다
질풍사 처음에 한방나가는데 살보다 약하고 살보다 크리도 안뜨고 별루 멋도 없습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4방은 나가게 하던가 아니면 크리율도 팍 올려 줬으면합니다..
산화무의 경우 진짜 쓸게 못된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찔기가 어려워 배기를 하는분들 몇분 계시는
데 유일한 베기 전체 기술이 범위가 심각하게 좁습니다. 더블크로스에 비해 진짜 상당히 좁습니다
유일한 전체 기술인데 불구하고 ...산화문는 처음부터 4방아니면 범위좀 팍 넓혀 줬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산스루2006.08.22혼데스의 압박을 모르시는군요.. 쿠로이는 그나마 전섭시세 150~200안팎이지만 혼데스는 300~500입니다-_- 잘 안나오긴 마찬가지고 리젠시간도 압박이죠;; -
네냐플 vl륜lv2006.08.13바보들 아냐? 질풍사만 애기하냐고 산화무는 껌이냐? 인간들 생각좀하지 -
네냐플 포냐2006.08.12질풍사 스킬렙 올리면 무섭습니다. 처음부터 좋은스킬을 몇개빼곤 없는 법이죠... -
네냐플 밀랑스2006.08.12그렇게 이스핀만 부정하시면. .다고쳐야해요, 밀라는 몬스터 렉걸리면 카드 써도 안날라가는데 범위 고쳐야하나요~? 그건아니잖아요 다 맞춰서 올려놓은건데 -
네냐플 흑마검랑2006.08.11산화문 넓히면 충뢰도 넓혀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ㄱ-.. -
하이아칸 정민깜찍o1v2006.08.11카스가 얼마나 조은데-_ -''루샨보다 이스핀이 나아요.루시안이랑 비교해서 불평할게 못된다는,,, -
네냐플 밥한끼사죠2006.08.11질풍사 스킬렙 좀 올려야 쓸만한걸로 알고있는데요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