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스킬

시벨린스킬 ;ㅜ

하이아칸 ElecTric。 2006-08-11 11:25 1573
ElecTric。님의 작성글 6 신고

 스킬너무 업어염 ;ㅜ

 

좀늘려주세요

전체 댓글 :
6
  • 루시안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
    2007.07.12
    밀라는 뭐죠?
  • 시벨린
    네냐플 랴바플로우
    2006.09.03
    시벨린 스킬 두룡 홍룡 연 밖에 거의 안쓰져? 그러니까 좀 늘려주세요
  • 티치엘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16
    저두그렇게 생각함ㅋㅋ^^^^^^^^^^
  • 이스핀
    네냐플 개굴짱
    2006.08.11
    밀라보다는 낫겠죠..
  • 밀라
    네냐플 밥한끼사죠
    2006.08.11
    밀라는? -_-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11
    험...저두그렇게 생각함..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