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문용어 쓰지 마시고여.. 쫌 쉽게 말좀 해주세요
덱스 이런것들은 알아듣고요-_-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블랫켓2006.08.11타격은 심 마스터하시구 수리검던지기는 4루 배우세염 시엔이 25가 같거나 넘으면 덱스 보너스 못받습니다 더 자세한거는 님이 만들어가세염 ^^ 즐테 -
네냐플 블랫켓2006.08.11스킬은 우선 공통에 잇는거 다배우세염 구럼 시엔이 25되염 검계열은 듀얼히트랑 크로스 스러스트 마스터하세염 그러면 시엔이 10 될꺼예염 -
네냐플 블랫켓2006.08.11def은 갑옷에 맞춰서 올리시구염 나머지는 agi에 몰아주세염 -
네냐플 블랫켓2006.08.11물복나야 저두 키우지만 간단합니다 hack 하구 stab은 님 렙에 맞춰 올리시구 덱스는 공통계열떄문에 알아서 올라가구염 그래서 올리필요업구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11사람들이 말하는뭐 렙+18이런거에 신경쓰지마시고 나야는 인술엽이 있으니 초반부터 회피로 해도상관 없음 스텝,헥은 무기에 맞춰서,디펜 갑옷에맞을만큼 나머진 덱,어질찍어주세요 찍고싶을만큼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