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 펫을 부화 시켰는데 1차 진화한다는게 저희가 렙 40정도 올려야 진화한다는 것 알았는데요.이거 너무 느린거 아니에요? 펫을 캐쉬 해서 샀긴 했는데 이렇게 느릴줄이야...~~ 좀 부탁좀 드릴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산스루2006.09.15그래야 키우는맛이 있죠'0'~ -
네냐플 밥한끼사죠2006.08.11갈수록 필요경험치 늘어나기때문에 40까지 올려야 1차진화한다해도 나중가면.. -_- -
네냐플 얌마노라줘2006.08.11하다보면 그리 빠른게 아니라는걸 느끼실 겁니다 지금 님렙이 낮으셔서 그렇지 고렙쯤되면 렙5?8?그정도 올리면 펫1업입니다 펫이 렙 그렇게 빨리오르면 재미가없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