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운영자님 펫좀 빨리 진화할수 있도록 바꿔주세요~~

네냐플 ☆검은악마★ 2006-08-11 11:02 714
☆검은악마★님의 작성글 3 신고

저 펫을 부화 시켰는데 1차 진화한다는게 저희가 렙 40정도 올려야 진화한다는 것 알았는데요.이거 너무 느린거 아니에요? 펫을 캐쉬 해서 샀긴 했는데 이렇게 느릴줄이야...~~ 좀 부탁좀 드릴게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5
    그래야 키우는맛이 있죠'0'~
  • 밀라
    네냐플 밥한끼사죠
    2006.08.11
    갈수록 필요경험치 늘어나기때문에 40까지 올려야 1차진화한다해도 나중가면.. -_-
  • 막시민
    네냐플 얌마노라줘
    2006.08.11
    하다보면 그리 빠른게 아니라는걸 느끼실 겁니다 지금 님렙이 낮으셔서 그렇지 고렙쯤되면 렙5?8?그정도 올리면 펫1업입니다 펫이 렙 그렇게 빨리오르면 재미가없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