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초보자의외침 (젤라킹)

네냐플 카이언트 2006-08-10 15:36 1162
카이언트님의 작성글 7 신고

전테일즈우버를 처음하다 쳅터를깨기 위해! 니르비크에가 젤라킹 의뢰를받의 려 했는데

안됩니다!!  어제 저를 도와주시려던 불쌍한개뇬님 죄송합니다 실수로 컴퓨터 코드가 뽑혔습니다 

아  다시 본론으로                                                                                                                                                                                        

알렌인가? 아무튼 엑시피터 에가서 책들고있는 놈도 찍었는데  안되네요 어떻해야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그리고 챕터1에서 의뢰소에다 뭔가 갔다줘야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하나만더 귀부인보석과 서신도요 어떻게처리??

전체 댓글 :
7
  • 막시민
    네냐플 모범생싱하
    2006.08.22
    ㅎㅎ 위에분들재밌으시네 젤라킹 ;; 니르비크 ;; 테일즈우버
  • 막시민
    네냐플 저사양유져
    2006.08.12
    테일즈우버,니르비크,젤라킹... OTL
  • 보리스
    네냐플 불火사무라이
    2006.08.11
    귀부인의 보석과 서신은 라이디아 촌장집 에가세요 그런다음 이벤트창보신다음 하라는데로하시면 됩니다
  • 시벨린
    네냐플 귀염틳렴츼
    2006.08.11
    젤킹은 혼자꺠시는게 좋습니다 레어템을드랍하기때문에 막대한경험치와함께 ㅋㅋ
  • 보리스
    네냐플 w보w
    2006.08.10
    젤먼저 퀘샾 가시고요 그다음 하라는 데로 하면 됨
  • 밀라
    네냐플 봄여름가을
    2006.08.10
    젤라킹이아니고 젤리킹인데 ㅋㅋ
  • 밀라
    네냐플 sS나미Ss
    2006.08.10
    여기저기 돌아다니면 되요. 나는 퀘스트샾인가(?)에서 된거 같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