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아이템

아~내 개- 벨모어;

네냐플 앙뚜와네트 2006-08-10 15:40 1354
앙뚜와네트님의 작성글 4 신고

3시15분쯤인가?

튕기더니

거래한 아이템이 돈과 함께

개-벨모어가 사라져 버렷네요!

이런 황당한 3주만에 산 벨모어인데 **...

아~열받아 하기 싫어지다.ㅠ_ㅠ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쿠랑
    2007.12.21
    ㄷㄷ.. 전 어제 전재산으로 샀는데... 안되셨;;
  • 티치엘
    네냐플 하얀마녀〃
    2006.08.17
    위에 답글다신 분들 너무하네요;;제 생각으론 운영자님께 상의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힘내세요!!^^
  • 시벨린
    네냐플 귀염틳렴츼
    2006.08.11
    ㅊㅋ
  • 이스핀
    네냐플 『殺人麻、
    2006.08.10
    ㅊ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