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3시15분쯤인가?
튕기더니
거래한 아이템이 돈과 함께
개-벨모어가 사라져 버렷네요!
이런 황당한 3주만에 산 벨모어인데 **...
아~열받아 하기 싫어지다.ㅠ_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쿠랑2007.12.21ㄷㄷ.. 전 어제 전재산으로 샀는데... 안되셨;; -
네냐플 하얀마녀〃2006.08.17위에 답글다신 분들 너무하네요;;제 생각으론 운영자님께 상의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힘내세요!!^^ -
네냐플 귀염틳렴츼2006.08.11ㅊㅋ -
네냐플 『殺人麻、2006.08.10ㅊ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