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와나야중에무슨캐릭이좋와요
스타일도알려주새요
공격속도가빨른걸로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산스루2006.09.15님하기 나름이긴합니다만, 굳이 추천하자면 밀라를(...) 나야가 공격속도 더 빠르긴 합니다'ㅁ' 데미지는(...) -
네냐플 모너크2006.08.11나야는 키우면키울수록 암울해지더군요..;; 밀라추천요~ㅎㅎ사냥속도 안습..장난아님 -
네냐플 FairyRing2006.08.10님한테 맞는 케릭이 좋은것같아요. 밀라는 공격력이좀쎈편이구,나야는 공격이 빠른걸로 알고있는데요. 님 성격에맞는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