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밀라와냐야중에무슨캐릭으로하죠?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10 15:19 1093
눈꽃마법사님의 작성글 3 신고

밀라와나야중에무슨캐릭이좋와요

스타일도알려주새요

공격속도가빨른걸로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5
    님하기 나름이긴합니다만, 굳이 추천하자면 밀라를(...) 나야가 공격속도 더 빠르긴 합니다'ㅁ' 데미지는(...)
  • 막시민
    네냐플 모너크
    2006.08.11
    나야는 키우면키울수록 암울해지더군요..;; 밀라추천요~ㅎㅎ사냥속도 안습..장난아님
  • 티치엘
    네냐플 FairyRing
    2006.08.10
    님한테 맞는 케릭이 좋은것같아요. 밀라는 공격력이좀쎈편이구,나야는 공격이 빠른걸로 알고있는데요. 님 성격에맞는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