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지금 테일즈위버 안들어가지는데왜그러죠

네냐플 〃엘、 2006-08-10 15:01 1210
〃엘、님의 작성글 13 신고

패치하는건가요 ?

아니면 저희집 컴에 문제가있는건가요 ..

패치서버에접속하는중

이렇게뜨고 시작하기는 안눌러지네요

인터넷안되서 그러는줄알았는데 사이트는 들가지구요

왜그런지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13
  • 티치엘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10
    저두그래요 허걱
  • 밀라
    네냐플 조커클럽키스
    2006.08.10
    왜안되는건가요
  • 루시안
    네냐플 pansy
    2006.08.10
    왜 안대 ㅠㅠ
  • 막시민
    네냐플 阿散井戀次
    2006.08.10
    저도 그러네요 ㅋ...
  • 티치엘
    네냐플 나향알랍
    2006.08.10
    저두그래요 ;ㅁ; OTL
  • 루시안
    네냐플 하투뿅
    2006.08.10
    저두요ㅠ.ㅠ
  • 막시민
    네냐플 검황래프
    2006.08.10
    특히 저희섭은 맨날그러니...지긋지긋...
  • 나야트레이
    네냐플 福合
    2006.08.10
    지금은 들어가져요 ㅇㅁㅇ
  • 티치엘
    네냐플 〃悲愛〃
    2006.08.10
    저도 안들어가짐 ;ㅂ;
  • 시벨린
    네냐플 〃노랑〃조인성
    2006.08.10
    아저두 ㅜ 미치겟음
  • 막시민
    네냐플 LeGendry
    2006.08.10
    저두요 = _=;;
  • 티치엘
    네냐플 채아
    2006.08.10
    저두요 ㅠㅠ
  • 시벨린
    하이아칸 ElecTric。
    2006.08.10
    저두그래요 '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