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패치하는건가요 ?
아니면 저희집 컴에 문제가있는건가요 ..
패치서버에접속하는중
이렇게뜨고 시작하기는 안눌러지네요
인터넷안되서 그러는줄알았는데 사이트는 들가지구요
왜그런지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눈꽃마법사2006.08.10저두그래요 허걱 -
네냐플 조커클럽키스2006.08.10왜안되는건가요 -
네냐플 pansy2006.08.10왜 안대 ㅠㅠ -
네냐플 阿散井戀次2006.08.10저도 그러네요 ㅋ... -
네냐플 나향알랍2006.08.10저두그래요 ;ㅁ; OTL -
네냐플 하투뿅2006.08.10저두요ㅠ.ㅠ -
네냐플 검황래프2006.08.10특히 저희섭은 맨날그러니...지긋지긋... -
네냐플 福合2006.08.10지금은 들어가져요 ㅇㅁㅇ -
네냐플 〃悲愛〃2006.08.10저도 안들어가짐 ;ㅂ; -
네냐플 〃노랑〃조인성2006.08.10아저두 ㅜ 미치겟음 -
네냐플 LeGendry2006.08.10저두요 = _=;; -
네냐플 채아2006.08.10저두요 ㅠㅠ -
하이아칸 ElecTric。2006.08.10저두그래요 '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