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흠 하이아칸썹의 33막군 인데요
계속 홍옥파티사냥만 해와서 그런데 30~40렙의 막군이 갈 만한
☆솔로사냥터☆ 추천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dkdlek2006.08.10해동가요 -
네냐플 Love야옹2006.08.10ㅡㅡ.. 30때 쏠로로 해동가면 잡기도힘들고 랩업도힘들고 적자나고요 필라가면 적자는 않나지면 랩업이 않되죠 ... 지금 33이시라면 파티하고 홍옥가시는게 제일이득이시죠랩업빠르고요.. 솔로로도저는 홍옥을추천하고싶어요 -
네냐플 윤2006.08.10해동가요~ -
하이아칸 파괴번능2006.08.1036막군 키워본 유저입니다. 저는 33때 필라이온인지 시노프인지... 햇갈리는데 시클있는데서 잡고 놀았습니다. 운조으면 터번도 나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