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33막시민 질문이요!@!@!@★

하이아칸 르예 2006-08-10 13:44 597
르예님의 작성글 4 신고

흠 하이아칸썹의 33막군 인데요

계속 홍옥파티사냥만 해와서 그런데 30~40렙의 막군이 갈 만한

☆솔로사냥터☆ 추천좀.;;;;;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dkdlek
    2006.08.10
    해동가요
  • 티치엘
    네냐플 Love야옹
    2006.08.10
    ㅡㅡ.. 30때 쏠로로 해동가면 잡기도힘들고 랩업도힘들고 적자나고요 필라가면 적자는 않나지면 랩업이 않되죠 ... 지금 33이시라면 파티하고 홍옥가시는게 제일이득이시죠랩업빠르고요.. 솔로로도저는 홍옥을추천하고싶어요
  • 막시민
    네냐플
    2006.08.10
    해동가요~
  • 이스핀
    하이아칸 파괴번능
    2006.08.10
    36막군 키워본 유저입니다. 저는 33때 필라이온인지 시노프인지... 햇갈리는데 시클있는데서 잡고 놀았습니다. 운조으면 터번도 나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