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영자씨 이게뭡니까??? ㅡㅡ

네냐플 『키스』 2006-08-10 15:08 767
『키스』님의 작성글 4 신고

오늘 두번이나 다운먹네요??? ㅡㅡㅋ

돈벌생각만 하지마시고 서버좀제대로 운영해주실수는 없습니까????

서버좀 제대로 운영해야 저희가 계속 게임을 하죠.

이게무슨 프리섭입니까??? 틈만나면 다운먹고 차라리

프리섭이 이거보다 낫겠습니다. 제대로 운영해주시지요^^

제발 돈벌생각만 하지마시고 서버운영제대로 해주세요.

아님 소맥한테 다시 넘겨주시던지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비접속중
    2006.08.10
    아;;; 이런거 도대채 몇번째 일어나는대도 이런거 하나 못고칩니까? 미치겠구낭
  • 나야트레이
    네냐플 NAYATREy
    2006.08.10
    챕 3쯤이야 별거 아니지만 챕 13 폰티악 에너지 코딱지 만큼 남기고 팅긴다는게 말이 돼에 ?!
  • 막시민
    네냐플 l가리발디l
    2006.08.10
    저도 쳅3 깨고있는데 팅겼어요 = ㅅ=;; 아 황당 왕짜증 = ㅅ=;;
  • 막시민
    네냐플 〃엘、
    2006.08.10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