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늘 두번이나 다운먹네요??? ㅡㅡㅋ
돈벌생각만 하지마시고 서버좀제대로 운영해주실수는 없습니까????
서버좀 제대로 운영해야 저희가 계속 게임을 하죠.
이게무슨 프리섭입니까??? 틈만나면 다운먹고 차라리
프리섭이 이거보다 낫겠습니다. 제대로 운영해주시지요^^
제발 돈벌생각만 하지마시고 서버운영제대로 해주세요.
아님 소맥한테 다시 넘겨주시던지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비접속중2006.08.10아;;; 이런거 도대채 몇번째 일어나는대도 이런거 하나 못고칩니까? 미치겠구낭 -
네냐플 NAYATREy2006.08.10챕 3쯤이야 별거 아니지만 챕 13 폰티악 에너지 코딱지 만큼 남기고 팅긴다는게 말이 돼에 ?! -
네냐플 l가리발디l2006.08.10저도 쳅3 깨고있는데 팅겼어요 = ㅅ=;; 아 황당 왕짜증 = ㅅ=;; -
네냐플 〃엘、2006.08.10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