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콤보 기능에 관해질문이요.

하이아칸 크리살리스 2006-08-10 13:38 1282
크리살리스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 위버를 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최근 찾아보니 '평타는 베기-당겨베기-베기-당겨베기-베기'

이런 식으로 치면 빠르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스킬중에 일부러 당겨베기를 배웠는데, 베기만 나갈뿐

당겨베기쓰는법을 모르겠습니다 보통 스킬 처럼은 나가질 않고; ,, 콤보는 맘대로 설정이 안되서;; 현재 콤보창에

베기그림 두개만 있는데, 콤보로 베-당-베-당-베 로 칠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가르쳐주시면 감사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Love야옹
    2006.08.10
    ㅡㅡ... 크리살리스님.. 당겨베기를 사용하실려면 콤보창을키고나서 콤보설정을하셔야해요.. 압박
  • 막시민
    네냐플
    2006.08.10
    레벨이 안되서 콤보를 사용할 수 없는것 아닌지;;콤보는 6이상부터; A 눌러보세요 게임상에서;그거 보고 설정하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