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님들제가시벨린할려고하는데

네냐플 유식한막군 2006-08-10 12:19 741
유식한막군님의 작성글 4 신고
님들제가시벨린할려고하는데무슨형이좋은가요?빠른답변부탁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10
    찌르기형이요^^^^^^^^^^^^^^
  • 막시민
    네냐플
    2006.08.10
    찔기
  • 시벨린
    네냐플 적발공자시벨리
    2006.08.10
    찌르기가 좋죠 저도 막시민하다가 시벨린하는데 찌르기가 젤 좋던데요
  • 시벨린
    하이아칸 vElin
    2006.08.10
    찌르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