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친구가 같이 하자고 해서 20만원 들고 시작했거든요..ㄷㄷ
백법이 초반에 렙업이 좀 빠르자나요.. 홍옥 해동 다니면..
그렇게 한 42쯤 만들었는데요
요새 시높4층 다니는데 렙업도 좀 느리고..
5층가면 홀리볼트 날리면 절 때리더라고요ㅜㅜ 스노우무스켈도 너무 쎄고..ㅋ
그래서 5층가면 좀 죽더라구요.. 힐링포션까지 들고다니는데-_-;
이정도 레벨에 렙업 적당히 빠른곳 없나여..
글구 돈이 너무 안벌려요.. 돈필요하면 포젤 노가다하는데 너무 지겨워서..
백법이 돈벌수있는 뭐 그런거 없을까여..-_-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산스루2006.09.155층 게틀은 많이 아픈데다가 타겟도 잘바꿔서 왠만하면 안치는게 좋습니다;; 굳이 칠거라면 언데드스킬을 쓸수있는 격수(나야,보리스,막시민)을 델꼬가셔서 힐로 치시는게 더 이익이에요 -
하이아칸 르예2006.08.10걍 홍옥에서 뻐기는것도 좋을듯 한데요;; -
네냐플 녹차안꽃잎세장2006.08.1043정도면 혼령의 미로1층 다닐수있을것같고요.. 백법은 초반에 돈벌기가 힘들어서 어쩔수없습니다 나중에 105나 125때 잡법 재분한 이후에 돈을 좀 벌 수 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