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케릭터 삭제에 관해서 올려봅니다.

네냐플 렌티아 2006-12-22 18:37 1058
렌티아님의 작성글 3 신고

케릭터 삭제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들 많으실겁니다.

케릭터 삭제 가능 합니다.

ID / PS 입력하는곳 하단에 "계정관리" 라는게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넥슨 창이 뜨는데요 거기서 상단에 테일즈 위버를 칩니다.

넥슨 클럽 ID / PS 입력하시면 그 넥슨클럽으로 만든 테일즈위버 아이디가 다 나옵니다.

거기서 삭제하고 싶은걸 찾으신후 옆쪽 "삭제" 를 클릭하시면

유예기간 14일 후 자동삭제 됩니다.

이상 '산스' 서버의 '렌티아' 였습니다.

 

PS .  쓸곳이 마땅치 않아 이곳에 씁니다. 양해해 주세요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死神적호
    2006.12.30
    어디있는지 모르겟어요
  • 막시민
    하이아칸 불량도깨비
    2006.12.22
    저는 안되는데요
  • 티치엘
    네냐플 사악한마녀
    2006.12.22
    지금 들어가지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