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케릭터 삭제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들 많으실겁니다.
케릭터 삭제 가능 합니다.
ID / PS 입력하는곳 하단에 "계정관리" 라는게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넥슨 창이 뜨는데요 거기서 상단에 테일즈 위버를 칩니다.
넥슨 클럽 ID / PS 입력하시면 그 넥슨클럽으로 만든 테일즈위버 아이디가 다 나옵니다.
거기서 삭제하고 싶은걸 찾으신후 옆쪽 "삭제" 를 클릭하시면
유예기간 14일 후 자동삭제 됩니다.
이상 '산스' 서버의 '렌티아' 였습니다.
PS . 쓸곳이 마땅치 않아 이곳에 씁니다. 양해해 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死神적호2006.12.30어디있는지 모르겟어요 -
하이아칸 불량도깨비2006.12.22저는 안되는데요 -
네냐플 사악한마녀2006.12.22지금 들어가지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