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 잡법 키우려고 하는데..

네냐플 노란금나비 2006-12-22 15:43 1698
노란금나비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늘 처음으로 테일즈 위버를 하는데요...

 

티치엘을 키울려고, 만들었거든요.

 

그냥 잡법을 할거거든요.

 

스탭 어떻게 올려야 하나요?

 

네이버 쳐보면 공법으로 나와서.. 잘모르겠네요.

 

스킬도 어떻게 올려야 하는지, 그것도 좀 가르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Cherubim』
    2006.12.22
    덧, 디펜스 20정도 찍고 엠알도 한 20정도 찍어주세요. 그담 회피형을 하시려면 나머지 어질투자, 아니면 몸빵형으로 디펜 투자.
  • 티치엘
    네냐플 Cherubim』
    2006.12.22
    스킬은 화계열 화이어 볼까지 모조리 마스터, 무계열에 트윙클비트 마스터, 신성계열에 블스, 힐, 리커버리, 배려, 와블, 레지 마스터 와힐 1개. 신성계는 무조건 화계열보다 적게 찍어주세요.
  • 티치엘
    네냐플 Cherubim』
    2006.12.22
    스탭이 아니라 스텟..이죠? 인트 자기렙+10, 덱스 자기렙-5, 나머지는 올 디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