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개인적으로 나야를 키우는 유저로서 나야의문제점들]
문제점1. 피통이 작은 나야로서 물딜은 아주 치명적입니다
문제점2. 백스텝... 크리터질 경우 댐지가 10000 이 넘어가는데 5000에 묶어두시면 불리하죠
문제점3. 인술경의 MP소모량이 30입니다 별로 쌔지도않은데 범위도 크지 안고 그런데
이런스킬에 MP30은 오바라고 생각합니다
문제점4. 심이 문제입니다 몬스터가 뒷걸음질 할때는 이유없이 MISS 가 나면서 발동이
되질 않습니다
[이밖의 문제점]
문제점1. 루시안,이스핀,나야 이세 캐릭은 벨런스 조정이 필요합니다
다른캐릭에 비해 화려한 기술도 없구 다른캐릭에 비해 약합니다
문제점2. 조슈아 말인데요... 부분유료화는 제가 이해를 합니다 당연히
운영진들도 밥먹고 살아야대니까요 하지만 캐릭을 키울수 있는자유를
돈에 묶어두시면 유저들은 "아~ 테일즈가 이렇게 돈독이오른게임이구나.." 하죠
문제점3. 요즘 말들이 많은데요 물딜에대해입니다..
물딜없이도 게임이 잘돌아갔는데 왜그러신지...?
혹시 요즘 빨라진 유저들의 렙업속도 때문인지 싶은데요
그러면 만렙을 올리셔야죠
문제점4. 요즘 서버에 유저들이 소유한 돈의 양이 많아지구있습니다
좋은상점템을많이 올려서 돈을 회수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문제점5. 요즘 나오는 새로운맵들은 거의 고렙유저들을 위한 맵입니다
"레벨을 열심히 올려서 가보세요~" 하는 목적은 좋은데요
그래도 초보들을위한 새로운맵들을 조금이라도 만들어주신다면
좋을듯 싶습니다
문제점6. 이벤트... 황당한 이벤트들이 많습니다 예를들자면
이번에 하는 축복의던전에서 나오는 템등등? 이런템들은
기간제로 좋을걸만드는것보다는 초보들이 사용할수있는
기간이 없는 이쁜템이었으면 합니다 ^^
[이만 두르넨사의 앙쯔였습니다 ^^] 다 수정할수는 없지만 조금이나마 수정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에 글 올려봅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