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몬스터

펫]펫알을 품을때...

네냐플 마법싸 2006-08-09 18:05 1243
마법싸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펫알을 샀는데요;

일정한 시간을 품어**다고 들었거든요...

근데 제가 궁금한것은 그 시간 내내 계속 품어야해요?

중간에 컴퓨터를 끄면 펫알에 지장이 있나요?

최대한 빨리 부탁드립니다

알려주세요ㅜㅜ

펫알을 품을때 끊기면 안되는지 알고싶습니다.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Crusoe
    2006.08.09
    그런건 상관없고요. 시간 다되기까지 지겨우시면(참고)케쉬 펫 부화단축스크롤잇어요. 1개에1000원 (5개)에4300원입니다, 좋은 정보였으면 합니다.수고하세요 즐거운테일즈..
  • 밀라
    네냐플 흑구술
    2006.08.09
    좋은정보 엿을지는 모르겟지만 ^^ 수고하세요~(즐테)~
  • 밀라
    네냐플 흑구술
    2006.08.09
    할일 없으실떄 걍 테일즈위버만 켜놓고 모니터 끄세요 ^^
  • 밀라
    네냐플 흑구술
    2006.08.09
    펫알을 품을떄 끊겨도 되는데염;; 시간만 않가는거에요 않끌떄는 시간이 가서 빨리 부화가 되고 나가있으면 시간이 않가서 느리게 부화가 되졍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