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펫알을 샀는데요;
일정한 시간을 품어**다고 들었거든요...
근데 제가 궁금한것은 그 시간 내내 계속 품어야해요?
중간에 컴퓨터를 끄면 펫알에 지장이 있나요?
최대한 빨리 부탁드립니다
알려주세요ㅜㅜ
펫알을 품을때 끊기면 안되는지 알고싶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Crusoe2006.08.09그런건 상관없고요. 시간 다되기까지 지겨우시면(참고)케쉬 펫 부화단축스크롤잇어요. 1개에1000원 (5개)에4300원입니다, 좋은 정보였으면 합니다.수고하세요 즐거운테일즈.. -
네냐플 흑구술2006.08.09좋은정보 엿을지는 모르겟지만 ^^ 수고하세요~(즐테)~ -
네냐플 흑구술2006.08.09할일 없으실떄 걍 테일즈위버만 켜놓고 모니터 끄세요 ^^ -
네냐플 흑구술2006.08.09펫알을 품을떄 끊겨도 되는데염;; 시간만 않가는거에요 않끌떄는 시간이 가서 빨리 부화가 되고 나가있으면 시간이 않가서 느리게 부화가 되졍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