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최상 유가와 호랑이망토 어느게 나을까요??

네냐플 『하켄』 2006-08-09 17:38 1011
『하켄』님의 작성글 3 신고

최상유가는 옵이 8/4 잔아요~ 근데 유가는 뽀대두 나고

 

글구 호랑이망토는 옵이 10/4 잔아요~ 이 둘중 뭘 끼는게 나을까요??

 

댓글로 답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베르체
    2006.08.10
    제발 여기다 올리지마세요~ 여긴 질문게시판이 아닙니다~~~~~~여기는 공략게시판. 아 짜증나 게시판이 질문으로 꽉찻어
  • 막시민
    네냐플 시엘‘
    2006.08.09
    호랑이 망토가 물방도 높고하지만 렙제가 있어서;; 유가가 더 괜찮을듯
  • 시벨린
    네냐플 용의신검
    2006.08.09
    유가는 한도소지량을 늘려주니 유가가 나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