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최상유가는 옵이 8/4 잔아요~ 근데 유가는 뽀대두 나고
글구 호랑이망토는 옵이 10/4 잔아요~ 이 둘중 뭘 끼는게 나을까요??
댓글로 답좀 부탁드립니다...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베르체2006.08.10제발 여기다 올리지마세요~ 여긴 질문게시판이 아닙니다~~~~~~여기는 공략게시판. 아 짜증나 게시판이 질문으로 꽉찻어 -
네냐플 시엘‘2006.08.09호랑이 망토가 물방도 높고하지만 렙제가 있어서;; 유가가 더 괜찮을듯 -
네냐플 용의신검2006.08.09유가는 한도소지량을 늘려주니 유가가 나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