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캐릭터중에뭐가공격력쌔고좋죠?그리고그캐릭에무슨형이젤쌘거죠????????이런질문ㅈㅅ그래도텔즈위버유저니깐캐릭터에고민하고있으니빨리오늘안에답좀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포도맛막군a2006.08.10막시민이 가장 세지는 않지만 베기 캐릭에 있어서는 적중검이라는 좋은 스킬이 있기에 렙6부터는 적중검이랑, 스파트 보디, 실프윈드, 연, 폭 쓰고 놀면 매우 재미있음 ㅋㅋ -
네냐플 Mr。카맥2006.08.10사냥이 빠른건 밀라이긴하지만 나중에 사냥속도도 빠르고 피케이에 능한 케릭은 역시 티치엘밖에 없다고 생각되어지네요 ㅎ 막시민도 피케이에 능하긴하지만 사냥속도면에선 느리다는=ㅁ=; -
네냐플 《惡》2006.08.10밀라가;; 최고라고생각해요... -
네냐플 한빛a2006.08.09난 잇핀이 제일좋던데~ -
네냐플 저격병2006.08.09뭐..사람마다 다르지만..전 이스핀을 추천해요..찌르기형은 카스로 몹몰하며 한번에잡는 멋도있고..베기형은..산화무! 또 도플에서 놀때 어검술이있어서 왠만한캐릭터들 이스핀못건드려요..그래서 전 이스핀 추천! -
네냐플 세이안。2006.08.09베기 보리스의 연은 8 케릭터중 최고의 공격력을 가지죠. 게다가 제일 멋지구요, 방패가 없어서 방어력이 떨어지지만 탱커로 가서 방어력을 더 키운다면 문제가업어서 좋구요, 사용할 무기도 많죠. 그 외에도 장점이 많아요 -
네냐플 세이안。2006.08.09사람마다 다르겠죠, 각자 자기가 키우는 캐릭터가 최고라고 생각하겠죠. 저도 제가 키우는 보리스에 자부심을 느끼고 이 케릭터를 선택한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
네냐플 시엘‘2006.08.09밀라 물리복합형이 좋긴한데 스킬이 좀 지루하다는점;;; 그냥 막시민 베기형으로 가셔도 좋아요 -
네냐플 Bless〃2006.08.09음... 개인적으로 밀라가 가장 좋다고 봐요 제가 티첼이라서 팀파티를 주로 하는데 밀라랑 사냥하다보면 사냥 되게 빠릅니다.. 사냥이 빠를려면 쌔야겟죠..? 그리고 딜레이도 빨라요~ 무슨형이 제일 좋냐면 물리복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