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조슈아를 하고..

하이아칸 파천무제 2006-12-21 23:19 977
파천무제님의 작성글 1 신고

처음 조슈아를 만들고 초보자 튜토리얼을 안하고 겜시작..

바로 좌절....

그래서.. 다시 튜토리얼을 한뒤 칼을 얻었다..(초보자 정령술사의스몰소드?)

그리고 느낀건 밸런스파괴..

렙3짜리가 평댐 200에..

버티컬 은 500댐 ㅡㅡ;; 개사기 케릭...

완전 캐쉬케릭이란게 실감이 났다..

2찍으면 댐지가 얼말까 ㅎㄷㄷㄷ

약간에 엠소모가 심하단것만빼고는///

머엠물약으로 보충가능...완전 캐사기..

이딴걸 어케하냐..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로스피∽
    2006.12.21
    -_-맞아여..;;운영자님들!!좀 어케 해봐여~이게 멉니까...ㅠ..돈 없으면 어디 서러워서 겜 하겠나..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