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처음 조슈아를 만들고 초보자 튜토리얼을 안하고 겜시작..
바로 좌절....
그래서.. 다시 튜토리얼을 한뒤 칼을 얻었다..(초보자 정령술사의스몰소드?)
그리고 느낀건 밸런스파괴..
렙3짜리가 평댐 200에..
버티컬 은 500댐 ㅡㅡ;; 개사기 케릭...
완전 캐쉬케릭이란게 실감이 났다..
2찍으면 댐지가 얼말까 ㅎㄷㄷㄷ
약간에 엠소모가 심하단것만빼고는///
머엠물약으로 보충가능...완전 캐사기..
이딴걸 어케하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로스피∽2006.12.21-_-맞아여..;;운영자님들!!좀 어케 해봐여~이게 멉니까...ㅠ..돈 없으면 어디 서러워서 겜 하겠나..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