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24 렙 잘오르고 돈 잘버는 방법좀가르켜 주세요

네냐플 랴바플로우 2006-08-09 14:31 958
랴바플로우님의 작성글 4 신고

포젤말구요 경치 잘 오르고 잡템 팔면 돈 나오는거 아니면 득률 높은거

동시에 잘 버는 방법 없으면 돈만이나 경치만 따로따로라도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몰디르의투지
    2006.08.20
    봄동 가세요~ 이대로 묻어가는거야~
  • 시벨린
    네냐플 적발공자시벨리
    2006.08.10
    24때면 아마 포즌스콜잡으면서 템나오면 그걸로 팔면 꽤 될껄요? 안임 봄동으로
  • 티치엘
    네냐플 카와이이
    2006.08.10
    보통 렙이랑 돈이랑 동시에 얻을수 있는 방법은 없더라구요 ^^;;
  • 시벨린
    네냐플 남자빨간머리엔
    2006.08.09
    ㅇ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