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포젤말구요 경치 잘 오르고 잡템 팔면 돈 나오는거 아니면 득률 높은거
동시에 잘 버는 방법 없으면 돈만이나 경치만 따로따로라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몰디르의투지2006.08.20봄동 가세요~ 이대로 묻어가는거야~ -
네냐플 적발공자시벨리2006.08.1024때면 아마 포즌스콜잡으면서 템나오면 그걸로 팔면 꽤 될껄요? 안임 봄동으로 -
네냐플 카와이이2006.08.10보통 렙이랑 돈이랑 동시에 얻을수 있는 방법은 없더라구요 ^^;; -
네냐플 남자빨간머리엔2006.08.09ㅇ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