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

네냐플 에오니아 2006-08-09 14:14 1019
에오니아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스핀 세검형과 베기형의 차이점!!

 

그리고 머가 더 조아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이로리아、
    2006.08.10
    잇핀은 초반에힘듭니다..전체기술도없구..그냥 처음엔 찔기로하다가 30때 카운터스피어 배워서 광렙하는게 좋을듯싶네요 초반에 베기나 물복은 비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