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세검형과 베기형의 차이점!!
그리고 머가 더 조아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이로리아、2006.08.10잇핀은 초반에힘듭니다..전체기술도없구..그냥 처음엔 찔기로하다가 30때 카운터스피어 배워서 광렙하는게 좋을듯싶네요 초반에 베기나 물복은 비추..
1
이스핀 세검형과 베기형의 차이점!!
그리고 머가 더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