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하수도쳅터2 루시안칼츠

네냐플 아르넨스 2006-08-09 16:56 922
아르넨스님의 작성글 4 신고

저기 제가 하수도쳅터2하고있거든여?  근데하다가5~6번죽어습니다..... 어케헤야되나여?       

그리고도와주는사람2명모았는데안들어가진다고하네여.................... 그리고전렙11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보리와쌀둘
    2006.08.25
    돈이라도 많으시면 추천하는... 돈 던 지 기
  • 루시안
    네냐플 하얀하늘님
    2006.08.10
    조금더 제가 보기엔 레벨을 올리시는게 어떨까요... 정 하고 싶으시면... 포션을 많이 가지고 가는것이..
  • 이스핀
    하이아칸 이로리아、
    2006.08.10
    아니면은 포션을 먹으시면서 한말씩 상대하는게 좋을듯 싶군요 하핫.. 즐테하세요 ^^;
  • 이스핀
    하이아칸 이로리아、
    2006.08.10
    흠 일단은 렙이 11이시면 힘드실듯싶네요 덕워리어피쉬가..11땐 무리죠.. 그리고 그 2명은 아마도 챕터2 하수구 차례가 아니라서 그럴겁니다. 아무튼 렙을 15까지 더올리시고 하시던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