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제가 하수도쳅터2하고있거든여? 근데하다가5~6번죽어습니다..... 어케헤야되나여?
그리고도와주는사람2명모았는데안들어가진다고하네여.................... 그리고전렙11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보리와쌀둘2006.08.25돈이라도 많으시면 추천하는... 돈 던 지 기 -
네냐플 하얀하늘님2006.08.10조금더 제가 보기엔 레벨을 올리시는게 어떨까요... 정 하고 싶으시면... 포션을 많이 가지고 가는것이.. -
하이아칸 이로리아、2006.08.10아니면은 포션을 먹으시면서 한말씩 상대하는게 좋을듯 싶군요 하핫.. 즐테하세요 ^^; -
하이아칸 이로리아、2006.08.10흠 일단은 렙이 11이시면 힘드실듯싶네요 덕워리어피쉬가..11땐 무리죠.. 그리고 그 2명은 아마도 챕터2 하수구 차례가 아니라서 그럴겁니다. 아무튼 렙을 15까지 더올리시고 하시던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