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님들마검막시민롤하쉬몇찍어야함?

네냐플 마법사막군 2006-08-09 14:07 953
마법사막군님의 작성글 1 신고
님들제가육성법인터넷뒤지다나왔는데롤하쉬는마검사의조금필요한거라고들었는데몇찍는건지는안알켜줬네요그래서말인데요막시민마검사롤하쉬몇올려야되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惡》
    2006.08.10
    1개도 안찍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