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12반딩 노가다 ㄱㄱ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3바인딩도좋지만 질리시다면 필라던젼으루가서 사냥해보세요 어제 득3개햇습니다 1시간에 -
네냐플 『0I스핀』2006.08.12처음에 돈 없으시면 베리노가다 하시구요 귀찮으시면 포젤 노가다 하세요. 돈 넉넉 하시면 바인딩 노가다 하시구요, 랩 52 넘으시면 무스켈 노가다 하세요. 돈 900 이상 가지고 계시면 플링템 사셔서 플상 가시면 되요 -
네냐플 『넘버a』2006.08.10제가 진지하게 대답해드림 님 비연파가 있으니깐 크덴협곡가서 비연파로 포젤을 학살하세요..그러다가 썩은템나오면 팔고(전 14개 득함 뱅뱅한게도못얻음ㅡ,ㅡ)뱅뱅나오면 플링ㄱㄱ -
네냐플 《惡》2006.08.10반딩 하다가 ㅎㅎ 렙좀높이면 잡템+안쓰는득템가지고 플링 ㄱㄱㅋ -
네냐플 Magic『Sword』2006.08.09현질 ㄱㄱㄱㄱ -
네냐플 검은전사2006.08.09반딩노가다/득템 반딩은 5등급인가 그거추천 -
하이아칸 바나나맛우유☆2006.08.09포젤노가다ㄱㄱ 뱅뱅안경 뜨면 대박나는 거심. -
네냐플 트윙클비트2006.08.09반딩ㄱ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