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아이템

님들돈어케만이벌음??

네냐플 류시워칼즈 2006-08-09 14:06 1369
류시워칼즈님의 작성글 9 신고
전체 댓글 :
9
  • 루시안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
    2007.07.12
    반딩 노가다 ㄱㄱ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3
    바인딩도좋지만 질리시다면 필라던젼으루가서 사냥해보세요 어제 득3개햇습니다 1시간에
  • 이스핀
    네냐플 『0I스핀』
    2006.08.12
    처음에 돈 없으시면 베리노가다 하시구요 귀찮으시면 포젤 노가다 하세요. 돈 넉넉 하시면 바인딩 노가다 하시구요, 랩 52 넘으시면 무스켈 노가다 하세요. 돈 900 이상 가지고 계시면 플링템 사셔서 플상 가시면 되요
  • 시벨린
    네냐플 『넘버a』
    2006.08.10
    제가 진지하게 대답해드림 님 비연파가 있으니깐 크덴협곡가서 비연파로 포젤을 학살하세요..그러다가 썩은템나오면 팔고(전 14개 득함 뱅뱅한게도못얻음ㅡ,ㅡ)뱅뱅나오면 플링ㄱㄱ
  • 막시민
    네냐플 《惡》
    2006.08.10
    반딩 하다가 ㅎㅎ 렙좀높이면 잡템+안쓰는득템가지고 플링 ㄱㄱㅋ
  • 막시민
    네냐플 Magic『Sword』
    2006.08.09
    현질 ㄱㄱㄱㄱ
  • 보리스
    네냐플 검은전사
    2006.08.09
    반딩노가다/득템 반딩은 5등급인가 그거추천
  • 티치엘
    하이아칸 바나나맛우유☆
    2006.08.09
    포젤노가다ㄱㄱ 뱅뱅안경 뜨면 대박나는 거심.
  • 티치엘
    네냐플 트윙클비트
    2006.08.09
    반딩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