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조슈아 알아냈어요,

네냐플 뿔충이 2006-12-21 20:49 1707
뿔충이님의 작성글 3 신고

강화계 - 말그대로 칼같튼걸로 싸우는거 하실려면 강화계 택하시구요   무기 =스몰소드계열

변화계 - 변화계는 뭐 보조 마법 같튼거 공격력업 이런거 쓰는거구요    무기 = 지팡이

방출계 - 방출계는 공격마법 쓰는 거래요   무기 = 수정구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사악한마녀
    2006.12.21
    키르아랑 비슷 ㅋㅋㅋ-_-;;
  • 밀라
    네냐플 삭풍의루시펠
    2006.12.21
    헌터X헌터를 배꼈구나!!!!!!!
  • 막시민
    네냐플 ∽로스피∽
    2006.12.21
    오!!!님하.ㅋㅋ대단하세요.ㅋㅋ으음..조슈아 좋다~(헉!!안되!!너한테는 막군이 있지 않니!!-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