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강화계 - 말그대로 칼같튼걸로 싸우는거 하실려면 강화계 택하시구요 무기 =스몰소드계열
변화계 - 변화계는 뭐 보조 마법 같튼거 공격력업 이런거 쓰는거구요 무기 = 지팡이
방출계 - 방출계는 공격마법 쓰는 거래요 무기 = 수정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사악한마녀2006.12.21키르아랑 비슷 ㅋㅋㅋ-_-;; -
네냐플 삭풍의루시펠2006.12.21헌터X헌터를 배꼈구나!!!!!!! -
네냐플 ∽로스피∽2006.12.21오!!!님하.ㅋㅋ대단하세요.ㅋㅋ으음..조슈아 좋다~(헉!!안되!!너한테는 막군이 있지 않니!!-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