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렙55떄 어디서 놀아용?? ㅋ

네냐플 쭈니이 2006-08-08 18:49 670
쭈니이님의 작성글 6 신고

렙55 사냥터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6
  • 막시민
    네냐플 오화를위해
    2006.08.09
    공법같은데 공법은 솔픈을할려면 해동을가고 경치빨리올리고싶으면 페나5에서 열라뛰세요(페나5는 쌔니 경수랑같이가세요 포션많이잇어야쉽슴니다!!!!!!)
  • 티치엘
    네냐플 꽃을든소녀〃
    2006.08.09
    캐릭터가 티첼이시면 쩔이 제일 좋을꺼예요+_+ 시높에서 5/6층에서 격수분이랑 가시면 될꺼예요 ^ ^
  • 시벨린
    네냐플 사부
    2006.08.09
    솔플은해동 공평팀은 페나5/시노프5층정도가..
  • 시벨린
    네냐플 오바이트킹
    2006.08.08
    페나5가 렙업은 더빠를텐데 물약은 심할테지만
  • 티치엘
    네냐플 쭈니이
    2006.08.08
    네 ㄳ 합니다 ;;ㅎ
  • 나야트레이
    네냐플 安美林
    2006.08.08
    해동이 제일 좋을거 같은데요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