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오화를위해2006.08.09공법같은데 공법은 솔픈을할려면 해동을가고 경치빨리올리고싶으면 페나5에서 열라뛰세요(페나5는 쌔니 경수랑같이가세요 포션많이잇어야쉽슴니다!!!!!!) -
네냐플 꽃을든소녀〃2006.08.09캐릭터가 티첼이시면 쩔이 제일 좋을꺼예요+_+ 시높에서 5/6층에서 격수분이랑 가시면 될꺼예요 ^ ^ -
네냐플 사부2006.08.09솔플은해동 공평팀은 페나5/시노프5층정도가.. -
네냐플 오바이트킹2006.08.08페나5가 렙업은 더빠를텐데 물약은 심할테지만 -
네냐플 쭈니이2006.08.08네 ㄳ 합니다 ;;ㅎ -
네냐플 安美林2006.08.08해동이 제일 좋을거 같은데요 ^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