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펫이 4차가되면요....

하이아칸 뱅뱅뱅방울 2006-08-08 18:04 698
뱅뱅뱅방울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펫이4차가되면 스킬을 찍을생각을 하고잇거든요...

그런데 제가 한3~4시간한다면 펫이 하루에 경험치가 얼마나떨어지나요?(사냥 안햇을시에)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09
    4차 스킬을 찍지 않았을 경우에는 경험치가 그냥 쭈~~욱 줄어들어 버리더군요...하루만에 GG...
  • 나야트레이
    네냐플 ★마오냥★
    2006.08.08
    모르겠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