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펫이4차가되면 스킬을 찍을생각을 하고잇거든요...
그런데 제가 한3~4시간한다면 펫이 하루에 경험치가 얼마나떨어지나요?(사냥 안햇을시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094차 스킬을 찍지 않았을 경우에는 경험치가 그냥 쭈~~욱 줄어들어 버리더군요...하루만에 GG... -
네냐플 ★마오냥★2006.08.08모르겠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