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디가 좋을까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막군2006.08.10수동 한 2층쯤이면 됄듯 싶은데..^0^ 수동2층쯤에서 사냥하시면서 잡템 다드시구요 ㅎ 그러면 돈두 벌겸 경치도 벌경 사냥하시면 됄꺼에요 ^0^ -
네냐플 《惡》2006.08.101시간;; 시간잡아두고서는요;;; 해동3 이라던가 수동에서 사냥해서 잡템해서얻는돈+경험치양+약값적게드는곳 이익있는곳에서 노세요;; -
네냐플 혼란구층미스틱2006.08.09수동이요~~~ -
네냐플 RedSnake2006.08.09수동 달리세효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