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74마검 막시민 어디서 노는게 효율적????솔프로

네냐플 하스메인 2006-08-08 19:33 767
하스메인님의 작성글 4 신고
어디가 좋을까요???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막군
    2006.08.10
    수동 한 2층쯤이면 됄듯 싶은데..^0^ 수동2층쯤에서 사냥하시면서 잡템 다드시구요 ㅎ 그러면 돈두 벌겸 경치도 벌경 사냥하시면 됄꺼에요 ^0^
  • 막시민
    네냐플 《惡》
    2006.08.10
    1시간;; 시간잡아두고서는요;;; 해동3 이라던가 수동에서 사냥해서 잡템해서얻는돈+경험치양+약값적게드는곳 이익있는곳에서 노세요;;
  • 루시안
    네냐플 혼란구층미스틱
    2006.08.09
    수동이요~~~
  • 막시민
    네냐플 RedSnake
    2006.08.09
    수동 달리세효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