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보리스 렙38인데
보정을 좀 잘못받았거든요
그래서 나중에 69때 재분배하잖아요
그때도 보정 못받은거는 만회할수 없는 건가요???
부디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셨으면 좋겟네요 ;; ㅠ
스탯을 첨부해보자면
핵 56(+18)
디펜 36(-2)
덱스 33(-5)
이렇게 되는데요 심하게 못받은건지좀 같이 답변 부탁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매너를지키자2007.03.26제분배는운이라 얼마든 바뀔수있어요 참고로 전 님랩애 핵60 디프31 덱스36이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