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재분과 보정관련

네냐플 월영도 2006-12-21 17:04 1084
월영도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지금 보리스 렙38인데

보정을 좀 잘못받았거든요

그래서 나중에 69때 재분배하잖아요

그때도 보정 못받은거는 만회할수 없는 건가요???

부디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셨으면 좋겟네요 ;; ㅠ

스탯을 첨부해보자면

핵 56(+18)

디펜 36(-2)

덱스 33(-5)

이렇게 되는데요 심하게 못받은건지좀 같이 답변 부탁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매너를지키자
    2007.03.26
    제분배는운이라 얼마든 바뀔수있어요 참고로 전 님랩애 핵60 디프31 덱스36이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