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지금 홍옥에서 놀고잇는데요 경치는 잘오르는거같은데 딴데 좋은곳잇는지.. 그리고 개하르페 최상옵이랑 누구한테 나오는지좀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木葉2006.08.08개-하르페의 베기 최상은 57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저동굴1의 몹한데 나온다고 알고 있으나 정확히 누구에게서 얻을 수 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네냐플 木葉2006.08.0835쯤 되시면 30~40사이 격수와 함께 해동 공평파티를 가시거나 30~40사이의 티치엘과 공평파티를 갑니다 격수와 함께 갈 시 꽤나 빠르지만 물약소비가 심하고 티치와 함께갈 시 물약 소비는 적습니다. -
네냐플 하아덴2006.08.08하지만 해동엔 나야군단이 버티고 있어서 짜증난다는 단점이 있으니 유의하세요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08그정도면 해동공평파티 하세요^^ 200~300오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