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이제 좌표등록기 안주나요 ?

네냐플 “悲緣” 2006-08-08 09:53 860
“悲緣”님의 작성글 5 신고

이제 새 케릭 키울려고 초보자 듀터리얼 했는데요, 좌표 등록기 안주네요

왜 안주죠 ? 주는 기간 끝났나요 ? - _- 언제 주나요 ?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먼지인형
    2006.08.09
    이제 초보자의 가방안주는데요
  • 티치엘
    네냐플 내가어케아러
    2006.08.08
    안줘요;;
  • 이스핀
    네냐플 미스유레카
    2006.08.08
    캐릭터를 만드시면 초보자의 가방 속에 들어있고요. 이벤트 기간이 끝났기에 더 이상 주지 않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木葉
    2006.08.08
    캐릭터를 만드시면 초보자의 가방 속에 들어있고요. 이벤트 기간이 끝났기에 더 이상 주지 않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木葉
    2006.08.08
    1. 초보자*^*@(^(@(!@*$* 왜 안주죠? 튜토리얼을 통해서 좌표등록기를 받는것이 아닙니다. 2. 주는 기간 끝낫나요? 네 3. 언제 주나요? 운영진만이 아는 사실.. / 튜토리얼을 안해도 이벤트 기간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