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4

하이아칸 wednesday 2006-08-08 09:01 1107
wednesday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 제가 렙17 보리스인데 아드셀 어떻게감?

아드셀가라는데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려주셈

빨리점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8.08
    아드셀에 진입할수 있는 레벨은 35로 알고있는데요 -_-?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08
    혼란의동굴 아시져 1층부터 올라가시면 4층이 아드셀 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