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 제가 렙17 보리스인데 아드셀 어떻게감?
아드셀가라는데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려주셈
빨리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하아덴2006.08.08아드셀에 진입할수 있는 레벨은 35로 알고있는데요 -_-?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08혼란의동굴 아시져 1층부터 올라가시면 4층이 아드셀 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