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80 찔기나야 장비 추천부탁.

네냐플 소애 2006-08-08 08:14 924
소애님의 작성글 4 신고

80때 찔기나야 장비쫌 추천해주세요 ;;

참고로 돈은 거러지 -ㅁ- .

끼고잇는거 : 강귀 최상 , 금투 , 회반 , 미라쥬슈츠 , 초고속팔찌 , 73?71?찔 레전드 , 2/1/2윙슈 등있고요..

돈은 600만?? -ㅁ- ;; 한마디로 거러지죠.

흠.. 여하튼 이걸로 될수있는게 없을까요

 

보너스로 한개만 더갈켜주세요.

80때요.. 물복하다가 지겨워서 찔기했는데요.

레전드 재분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스텟이

스텝은 101이구요

덱스는 75 이상 -ㅁ-;;

디펜은 8이구요 -ㅁ- ;;[미라쥬 맞췃삼]

어질이 62-ㅁ-;;;;;;;;;;;;;;;;[압박]

현재 어질이 엄청나게 낮죠?.

그래서 질문하는겁니다. 레전드 재분하면 원래 이렇게 되나요???????.

원래이렇게 되지않는다면 다시 재분해서 어떤식으로 해야할지갈켜주세요.

그리고 원래 이렇게 된다면... 레전드 재분하지말까요? =ㅁ= ;;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08
    초고속 팔찌를 6/6차밴으로...
  • 밀라
    네냐플 Elizabethe
    2006.08.08
    레전드뎀지가 엄청 높은것 아닌이상 좀 안 좋은거 같아요,물복나야지만, 43/43/1/90/100정도로 렙80중반때 나왔거든요? 덱은 괜찮지만 어질이..재분 안하실꺼면 회피셋을맞추세요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08
    재분은 괜찮은거 같네요^^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08
    찔4이상 봉검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