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80때 찔기나야 장비쫌 추천해주세요 ;;
참고로 돈은 거러지 -ㅁ- .
끼고잇는거 : 강귀 최상 , 금투 , 회반 , 미라쥬슈츠 , 초고속팔찌 , 73?71?찔 레전드 , 2/1/2윙슈 등있고요..
돈은 600만?? -ㅁ- ;; 한마디로 거러지죠.
흠.. 여하튼 이걸로 될수있는게 없을까요
보너스로 한개만 더갈켜주세요.
80때요.. 물복하다가 지겨워서 찔기했는데요.
레전드 재분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스텟이
스텝은 101이구요
덱스는 75 이상 -ㅁ-;;
디펜은 8이구요 -ㅁ- ;;[미라쥬 맞췃삼]
어질이 62-ㅁ-;;;;;;;;;;;;;;;;[압박]
현재 어질이 엄청나게 낮죠?.
그래서 질문하는겁니다. 레전드 재분하면 원래 이렇게 되나요???????.
원래이렇게 되지않는다면 다시 재분해서 어떤식으로 해야할지갈켜주세요.
그리고 원래 이렇게 된다면... 레전드 재분하지말까요? =ㅁ=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08초고속 팔찌를 6/6차밴으로... -
네냐플 Elizabethe2006.08.08레전드뎀지가 엄청 높은것 아닌이상 좀 안 좋은거 같아요,물복나야지만, 43/43/1/90/100정도로 렙80중반때 나왔거든요? 덱은 괜찮지만 어질이..재분 안하실꺼면 회피셋을맞추세요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08재분은 괜찮은거 같네요^^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08찔4이상 봉검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