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30됬거든요 근데2차스킬이있더라구요..
제가그래서 배울려고하지만;;
배우는방법을모르겠내요
꼭답변좀...
참고로찌르기형이에요=ㅁ=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랑혼"2006.08.17파이트클럽가서 PK신청하는놈한테가서 대화하기 ㄱ~ -
네냐플 솔라리스2006.08.08그럼 충뢰랑 , 실프커터, 원무 배울수잇어여~ 찌르기시니꺄 "충뢰"만 쓰시면대겟죠? ^^ -
네냐플 솔라리스2006.08.08허니베어구이3개 필요하고요 5000seed도 필요합니다 퀘스트하기전에 미리 구해서 가세요~ 퀘스트 팁은 "돈던지기 마스터" 해서 잡으세요 금방잡음 즐테^^ -
네냐플 솔라리스2006.08.08챕터2클리어,라그랑즈쾌검술,비연파 배워야대요 이래야 조건완료 나르비크 파클에 "안드레 더 니드롭 대화" 첫번쨰 질문에서 좀기다리시면 4번째 질문 숨겨진거 눌러주시고 두번쨰 질문은 1번째 +호박죽3개,로얄제리3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