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챕터3#의 치카붐 사살(?)후..

네냐플 막군XD신관 2006-08-07 19:31 1414
막군XD신관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는 어떤 잇핀님과 같이 안개섬에 갔는데요..

열쇠는 어떻게 하다가 3개를 다 모아서 보물상자를 클릭하였습니다.

치카붐이 떄리는데 마력이 달더군요 둘이서 다굴하다보니 잡긴 잡았는데...

그 다음부터 화면이 검게 변하고 진행이 되지 않아요..

단순한 렉같아서 다시한번했는데..

또 그래요.. 이제 진행도 못하고 어떻하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막군XD신관
    2006.08.08
    전 솔플로 하였고 치카붐 2번째꺼 잡고 화면이 검게됩니다..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07
    열쇠나 그런것들 전부 팀장을 중심으로 같이가셔 모으셔야됩니다 쉽게쉽게 따로따로 하면 않된다고 압니다 그리고 치카붐2번나오는거 보셧는지도 알아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