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어떤 잇핀님과 같이 안개섬에 갔는데요..
열쇠는 어떻게 하다가 3개를 다 모아서 보물상자를 클릭하였습니다.
치카붐이 떄리는데 마력이 달더군요 둘이서 다굴하다보니 잡긴 잡았는데...
그 다음부터 화면이 검게 변하고 진행이 되지 않아요..
단순한 렉같아서 다시한번했는데..
또 그래요.. 이제 진행도 못하고 어떻하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막군XD신관2006.08.08전 솔플로 하였고 치카붐 2번째꺼 잡고 화면이 검게됩니다..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07열쇠나 그런것들 전부 팀장을 중심으로 같이가셔 모으셔야됩니다 쉽게쉽게 따로따로 하면 않된다고 압니다 그리고 치카붐2번나오는거 보셧는지도 알아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