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랜만에 해서 다까먹음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빙유카2006.08.08엉?디펜스는 자기레벨이랑 같게찍는거아닌가??ㅡㅡ;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07일단 헥은 +18(렙)쯤이시면 그대로 두시고요 덱스 -5(렙)쯤에다 마추시고 남은거 다 딮 스킬은 도계열이 다른거보다 1이상 높아야되요 빙계열 마법 제밋다고 받다가 마검됩니다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