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58인데 능력치 어떻게 찍어여?

네냐플 뽀리스쨩 2006-08-07 19:24 642
뽀리스쨩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랜만에 해서 다까먹음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빙유카
    2006.08.08
    엉?디펜스는 자기레벨이랑 같게찍는거아닌가??ㅡㅡ;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07
    일단 헥은 +18(렙)쯤이시면 그대로 두시고요 덱스 -5(렙)쯤에다 마추시고 남은거 다 딮 스킬은 도계열이 다른거보다 1이상 높아야되요 빙계열 마법 제밋다고 받다가 마검됩니다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