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것좀여~ 봐주세요~

네냐플 치즈스틱。 2006-08-07 19:43 591
치즈스틱。님의 작성글 3 신고

있자나요.. 이스핀 카스랑 시벨린 투룡 둘중에 뭐가 더 좋아요??

데미지 면만 보고 대답해 주시지 말구용  범위라던가 딜레이라던가 이런거

종합해서 내린 결론좀~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07
    카스가 훨좋조.. 뎀지면도 뎀지면이고 범위도 카스가 길고 딜도 무자게 짦습니다 투룡이랑 카스 생각하고 케릭 만들생각이신듯한데 케릭마다 장단점이 있어요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07
    전 카스추천합니다 딜레이빠르고 투룡보다 광범위입니다 시벨린해본결과 투룡은 바로앞에있는몹뿐이 맞지않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나막군
    2006.08.07
    투룡이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