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있자나요.. 이스핀 카스랑 시벨린 투룡 둘중에 뭐가 더 좋아요??
데미지 면만 보고 대답해 주시지 말구용 범위라던가 딜레이라던가 이런거
종합해서 내린 결론좀~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07카스가 훨좋조.. 뎀지면도 뎀지면이고 범위도 카스가 길고 딜도 무자게 짦습니다 투룡이랑 카스 생각하고 케릭 만들생각이신듯한데 케릭마다 장단점이 있어요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07전 카스추천합니다 딜레이빠르고 투룡보다 광범위입니다 시벨린해본결과 투룡은 바로앞에있는몹뿐이 맞지않습니다 -
네냐플 나막군2006.08.07투룡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