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이제 나왔습니다!! 조슈아 아이탬

네냐플 지대보아a 2006-12-16 01:09 2498
지대보아a님의 작성글 3 신고

 

해보니까요 탬은 대략 90탬까지는 설정됀거같은데 세이라 탬부터는 아직 설정이 없는거같내요 ..

제가 실제로 본탬은 52 까지에요 아드셀 에서파는거까지

좋은정보 돼시길 ^^

근데.. 방어구에 찔기 능치있는게;;; 쫌그렇네요.,. ㅋㅋ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루얀´
    2006.12.16
    ..............좋아 새벽탐이다...좋아 새벽탐이다.... (테스트서버는 많이 해봤죠 하하하 마비노기라던가
  • 밀라
    네냐플 린포스〃
    2006.12.16
    방어구에 데미지가...기존 막군과 보리스는..방어구에도 인크질이 시작하는건가...ㄷㄷㄷ
  • 티치엘
    하이아칸 보조하라티첼
    2006.12.16
    테섭에조슈아나왓슴.. 10분노가다해서 테섭겨우접속햇는데 접속한지1분도안되서 팅.. 접속할려는분들땜시렉걸리는듯..
1